크리스피치킨 1+1 딜리버리도 가능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 10. 10:05 내 이야기

크리스피치킨 1+1 딜리버리도 가능해요!

 

 

 

 

 

 

저는 어제 일 끝나고 회사 동료들이랑

 같이 KFC에 갔었는데요!

 

 

 

아무래도 날씨가 춥다보니까

KFC 치킨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밤에 먹는 치킨은

꿀맛 중에 꿀맛!

 

 

 

이번에 KFC는 9시부터

 KFC 내에서 판매하는 모든 치킨을

1+1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마침 제가 KFC에 도착한 시간이

9시 정각이라 제일 먼저 1등으로

치킨을 1+1으로 시켜 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

 

 

 

 

 

 

알고보니까 KFC 치킨나이트 1+1 행사는

 지난 달에도 진행을 했었다 하더라구요~

근데 왜 저는 몰랐었는지......

 

 

 

무튼!

이번 KFC 치킨 1+1 행사는

핫크리스피, 오리지널, 핫윙, 텐더 등

모든 치킨이 이벤트 적용이 된다는 사실!

 

 

 

 

 

 

KFC하면 치킨이 바로 떠오를 만큼

엄~청 맛있잖아요?

 

 

 

이런 맛있는 치킨을

하나 시키면 또 하나를 더!

먹을 수 있을뿐만 아니라

 

 

 

딜리버리 서비스로도

이벤트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집수니, 집돌이 분들은 집에서

편하게 치킨을 시켜 먹을 수 있답니다^^*

 

 

 

 

 

 

이번에 KFC 치킨나이트 행사는

1월 31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니

 

 

 

끝나기 전에

얼른 KFC로 고고!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