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배달 추천 후라이드치킨이 1+1!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 11. 09:30 내 이야기

 

치킨배달 추천 후라이드치킨이 1+1!

 

 

 

 

 

 

안녕하세요~

어제는 원래 맥도날드가서

햄버거 먹으려고 했는데 친구가

KFC에서 이벤트한다고 하더라구요!

 

 

 

한동안 치킨을 안먹기도 했고

또 1+1 이벤트 행사를 한다고 하길래

얼른 KFC로 달려갔답니다ㅋㅋㅋㅋㅋㅋ

 

 

 

 

 

 

사실 KFC하면

다른 메뉴도 다 맛있지만

무엇보다 치킨이 딱 떠오르잖아요?

 

 

 

그런 맛있는 KFC 치킨을

9시 이후에 주문을 하면 1+1이라니!

저 처럼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한텐

더할나위없이 기쁜 소식이 아닐까 싶어요~

 

 

 

 

 

 

핫크리스피, 오리지널, 핫윙, 텐더,너겟 등

KFC에서 판매하는 모든 치킨은

9시 이후부터 주문을 하게 되면

1+1 행사 적용이 된다는데요!

 

 

 

이번 행사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배달서비스로도 똑같이

받을수 있다고 해요!ㅋㅋㅋㅋㅋㅋ

 

 

 

만약 집 밖으로 나오기 귀찮으신 분들은

KFC 딜리버리로 고고!

 

 

 

 

 

 

치맥하기 딱~ 좋은 시간

9시!

 

 

만약 치맥이 생각나거나

야식 메뉴로 고민 중이시라면

이번 KFC 치킨나이트 1+1 행사로

맛있는 치킨을 드셔보는건 어떨까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