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치킨 1+1으로 시켜먹었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 12. 11:13 내 이야기

 

 

패스트푸드치킨 1+1으로 시켜먹었어요!

 

 

 

 

 

 

 

 

이번에 kfc에서

치킨 1+1 행사를 한다고

카톡으로 알게 됐거든요~

 

 

 

근데 마침 어제 퇴근하고

 집에 가는 길에

딱 kfc가 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

 

 

 

원래 밤에 먹는 치킨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잖아요?

 

 

 

 

 

 

 

원래 kfc에 가면

크리스피 치킨만 먹었었는데

이번에 1+1 행사를 한다고 해서

 

 

 

괜히 이것저것

여러가지 종류의 치킨들까지

다 시켜먹어보고싶더라구요!

 

 

 

9시 이후부터 치킨을 주문하면

어떤 종류이든 간에 1+1로 준다고 하니 뭐...

 

 

 

 

 

 

여러분 영수증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kfc 치킨나이트 행사 덕분에

맛있는 치킨을 정말 원~~~없이

먹었습니다^^*

 

 

 

다 먹고 나서 보니까

딜리버리 서비스로도 이벤트가

적용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날씨도 춥고 하니까

집수니나 집돌이 분들은 집에서 편하게!

배달 서비스로

치킨을 드시면 될 거 같아요ㅎㅎ

 

 

 

 

 

 

모든 치킨을 한 조각씩 시키면

한 조각이 더!

 

 

 

만약 평소에 치맥을 즐겨하시는 분들은

9시에 딱 맞춰서 kfc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