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햄버거 추천 점심메뉴로 딱이에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 25. 14:40 내 이야기

 

 

 

패스트푸드햄버거 추천 점심메뉴로 딱이에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회사에 출근만 하면 점심메뉴가

고민이 되더라구요ㅠㅠㅠㅠ

오늘은 어찌나 밖에 나가기가 싫던지..

 

 

 

그래서 오늘은 회사 직원들이랑

근처에 있는 KFC 햄버거를

배달시켜먹었답니다^^

 

 

 

 

 

 

요즘 패스트푸드햄버거들은

이렇게 박스에 포장되서 나오더라구요~

 

 

 

오늘 제가 먹은

KFC 하이에그베이컨버거도

프리미엄 버거라고 해서

요렇게 예쁜 박스에 포장되서 왔답니다ㅋㅋㅋ

 

 

 

 

 

 

 

KFC 하이에그베이컨버거는

작년에 나와서 인가기 있었던

폴인치즈버거 후속작이라고 하는데,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에그 후라이랑 베이컨이 들어가있어서

진짜 꿀맛이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

 

 

 

특히 제일 좋았던 점은

다른 패스트푸드햄버거와는 다르게

부드러운 브리오쉬번에,

다양한 야채샐러드가 듬뿍 들어있어서

 

 

 

평소에 패스트푸드햄버거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KFC 하이에그베이컨버거를

즐겨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지금 출시 기념 행사 이벤트로

하이에그베이컨버거 스페셜 콤보를

단 돈 5천원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평소에

패스트푸드햄버거를 즐겨드시거나

얼리어닭터분들은 지금 서둘러서

KFC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