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돔 맛집 덮밥집 홍대개미 일산 별미네요 - !

Posted by 굳쌘돌이
2018. 2. 7. 09:50 내 이야기

웨돔 맛집 덮밥집 홍대개미 일산 별미네요 - !

 

 

 

 

오랜만에 일산 웨돔에서 맛있는 식사 한끼 하고 왔어요 ㅎ

 

덮밥집 중에 핫하다는 홍대개미가

 

일산 웨돔에도 있드라구요 ㅎㅎ

 

 

뭐 먹지? 고르기 힘들때는 괜찬은거같아요

 

 

 

홍대개미는 체인점이에요

 

보시는 메뉴는 동일합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스테이크 덮밥

 

참치반 연어반 덮밥

 

간장새우 덮밥 주문했어요

 

 

평소에도 홍대개미 자주 이용하는데

 

웨돔점은 굉장히 심플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데서는 좁아서 별루였는데 ㅠ 다행

 

 

 

 

 

 

 

 

홍대개미 메뉴는 사람 기호 없이

 

다 맛있게 먹을수 있는것 같아서 좋아요

 

양도 보는것처럼 푸짐하답니다 ㅋㅋ

 

저는 심지어 남겼어요

 

웨돔 에서 맛집 검색하기 힘드시면

 

홍대개미 추천해요 ㅋㅋㅋ

 

 

 

 

 

 

 

 

 

내 사랑 연어 참치 덮밥이에요!!

 

와사비에 간장 풀어서 먹으면 존맛!!

 

꿀맛 !! 핵맛!!!

 

 

저희는 팝콘대신 밥먹고 영화보기로 했어요 ㅎㅎ

 

메이즈러너 보기로 했는데 재밌겟죠 ?

 

 

 

 

 

 

 

 

 

웨돔하고 라페스타 정말 먹을거 많고 즐길거리가 많지만

 

메뉴 정하시기 힘들다면 웨돔 맛집 홍대개미 추천드려요 ㅋㅋ

 

완전 홍보대사 인줄;; ㅎㅎ

 

 

 

 

 

 

마지막으로 찍은 간장새우 덮밥입니다.

 

간장새우 덮밥의 아쉬운점은

 

새우가 너무 생각보다 적엇어요 ㅠㅠ

 

그래도 양념이 잘 베어 있고 맛있어서

 

어느새 뚝딱..ㅎㅎㅎㅎ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

 

 

 

 

 

 

웨돔 맛집 홍대개미 덮밥집 이상 후기 였습니다 ^^

 

다음에는 큐브스테이크 덮밥 도전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