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음식점 타코가 맛있는 훌리오 방문후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2. 9. 16:19 내 이야기

 

 

멕시코 음식점 타코가 맛있는 훌리오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와입니다!

오늘은 뭔가 색다른 걸 먹고싶어서

멕시코 음식점 훌리오에 다녀왔는데요!

 

 

 

훌리오는 종각역 젊음의 거리

끝 쪽에 있는데 바로 맞은 편에

청계천이 보인답니다ㅎㅎ

 

 

 

 

 

 

훌리오는 멕시코 음식점으로

엄청 유명하다고 해요.

 

 

 

 

 

 

특히 타코가 제일 맛있다고

입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도 타코를 먹어볼까하다가

조금 더 색다른 걸 먹고싶어서

퀘사디아, 엔칠라다, 파히타를

시켜봤어요ㅋㅋㅋㅋㅋ

 

 

 

 

 

 

 

요건 트리플 파히타인데요!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온 파히타는

직화 냄새가 어찌나 식욕을 자극하던지...

 

 

 

그래서 저랑 친구는

파히타 나오자마자 사진만 찍고

바로 또띠아랑 같이

폭풍 흡입을 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맛이었어요bb

 

 

 

 

 

 

 

나왔다 엔칠라다!

저는 뭔가 훌리오 메뉴 중에서

엔칠라다가 제일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아마 처음에는 다른 것도 먹다가

나중에는 계속 이것만 먹었던거 같아요ㅎㅎ

쫄깃한 또띠아 안에

밥이랑 소고기가 잔뜩 들어있어서

식감도 굿bbbb

 

 

 

 

 

 

훌리오는 푸드플라이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저는 배달 시켜먹는 것도 좋지만

나중에 남자친구랑 같이

데이트 겸 다시 한 번 오려구요ㅎㅎ

 

 

 

만약 특별한 멕시코 음식점이나

종각 데이트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훌리오를 강력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