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술집 추천 피맥하기 좋은 낙원스낵 피맥전문점!

Posted by 굳쌘돌이
2018. 2. 19. 11:38 내 이야기

노원술집 추천 피맥하기 좋은 낙원스낵 피맥전문점!

 

 

 

 

노원에 낙원스낵 지나가면서 한번씩 보면서

 

한번쯤 가보자 가보자 했다가 오늘

 

드디어 다녀 왔습니다!!

 

요즘 피맥하기 좋은 피맥 전문점이

 

늘어나고 있음에 노원 유일한 피맥 전문점인거 같은데요 ㅎㅎ

 

 

 

 

 

 

 

노원 낙원스낵은 노원역 문화의 거리 딱 중간지점 4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아오시는게 어렵지 않습니다 !

 

보여주는 노원 낙원 스낵 이지미는 이렇습니다.

 

자리는 생각보다 넓은편이다보니

 

커플 또는 4명 정도와서 드시는게 가장 적당합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리에 앉게되면 보여지는 메뉴판이에요

 

뭔가 메뉴판이 닳아서.. 빈티지 느낌이 납니다..ㅠㅠ

 

피자, 스낵, 비어가 있고

 

칵태일, 드링크, 샷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술과 안주를 먹을수 있어서 좋은곳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상계 예일 2잔, 페페로니 조각, 불고기 조각입니다

 

 

주문은 벨을 눌러서 주문하는게 아닌

 

직접 카운터에 가서 주문하며

 

식기또한 셀프로 가져오셔야 해요!

 

 

 

 

 

 

 

검색해보니 체인점이구 각 지점마다 파는 맥주가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노원 낙원스낵은

 

상계동이라는 지역에 위치해 있다보니

 

상계 예일이락 불려지네요 ㅋㅋ

 

예일같은 맥주가 싫으시면 맥스 생맥도 있어요

 

가격도 병맥보다 저렴한 3천원에 판매하네요

 

저희가 방문한 시점은 2월 18일 설 연휴가 끝나고

 

마지막 연휴인 일요일날 방문했는데

 

사람이 진짜 많네요 ㅠㅠㅠ

 

피맥은 보통 강남이나 종각등에서 많이 했는데

 

집근처에 이런 피맥집이 있다니 +_+ 너무 좋네요

 

노원술집 가실만한 곳이 없다면 여기 강추입니다 ㅎㅎ

 

 

 

 

 

 

주문이후 피자나, 맥주나 정말 빨리 나옵니다!!

 

조각이라고해서 1조각일줄 알았는데

 

2조각씩 나오네요 대략적으로

 

피자 1조각당 2200원정도 꼴로 판매되는거 같아요

 

피맥 전문점 답게 피자, 맥주 둘다 일품입니다 ^^

 

 

간단하게 먹기 편하고 저녁겸으로

 

먹어도 정말 괜찬은거 같아요

 

밥값으로 술까지 해결하실수가 있어요

 

 

보통 노원에서 술집만 다녀도 비용이 만만치가 않거든요 ㅠ

 

 

 

 

 

정말 빠르게 폭풍 먹방을 하게 되었다는.. 피자야, 맥주야 미안해;; ㅠ

 

노원술집 검색하시거나 피맥하기 좋은곳 찾고 계시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노원 낙원스낵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제 대세는 치맥이 아닌 피맥이라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