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 존맛 부대찌개는 마크트할레 추천!!

Posted by 굳쌘돌이
2018. 2. 19. 11:50 내 이야기

백석 존맛 부대찌개는 마크트할레 추천!!

 

 

 

 

 

일산 거주하시는분들 라페나 웨돔이 지겹다면

 

백석 인근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백석에 위치하고 있는 마크트할레 다녀와보세요 ㅋㅋ

 

부대찌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입니다 ㄱㄱㄱ

 

백석역 바로 앞에 있습니다

 

 

 

 

 

 

 

 

마크트할레 검색만 해보고 갔는데 정말 부대찌개 전문집 답게

 

여러가지를 팔고 있네요 저는 포인츠 부대찌개

 

주문 했어요 !!

 

 

 

 

 

가족단위는 어린이 스팸밥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ㅋㅋ

 

어린이 전용 메뉴입니다.. 탐내시면 안대요오 ㅠㅠ

 

 

 

 

 

 

 

요즘은 부대찌개랑 같이 먹는게 유행이라고 하던데

 

함박스테이크, 차돌샐러드, 떡갈비 스테이크도 같이 팔고 있습니다.

 

떡갈비 스테이크 또한 어린이용 전용 메뉴 입니다.

 

 

 

 

 

 

 

 

사골육수인지, 우유 토마토 베이스인지 잘 모르겠는데

 

처음 나오는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

 

끓이면서 아래를 잘 저어주면 변하니 놀라시면 안되요오

 

 

 

 

 

 

 

 

마크트할레는 직원분이 친절해요

 

부대지깨 전문점이라고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깔금한 외관에 내부에 2번 놀랍니다.

 

 

터미널 근처에 있다보니 기다리다가 먹는것도

 

괜찬을거 같구요 ~

 

 

부대찌개 싫어하시는 분들은 많이 없으니 괜찬을것 같네요

 

 

 

 

 

 

 

 

보글 보글 끓여주면서

 

라면을 퐁당 !!

 

부대찌개 하면 라면은 필수죠 ㅠㅠ

 

 

백석근처에는 생각보다 먹을데가 많이 없어서

 

고민했는데 한번씩 와서 먹으면 좋을것 같네요

 

 

 

다만 요즘 프렌차이즈 부대찌개집 기준으로는

 

가격은 조금 비싼거 같아서 조금 아쉽네요

 

부대찌개 주문하면 공짜로 돈가쓰나

 

피자 주는곳도 많아서..;; ㅠㅠ

 

 

 

 

 

 

가장 중요한 부대찌개 맛은 정말 괜찬은 편입니다.

 

양도 푸짐하구요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게 정말 좋네요 ~

 

밥은 조금 다르게 강냉이밥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이후에는 추가로 주문하셔야 해요

 

밥을 많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이부분은 아쉽네요

 

 

 

 

 

이상 백석역 근처에 있는 존맛이라고 소문난

 

마크트할레 부대찌개짐 리뷰였습니다.

 

다음에는 특공부대찌개를 먹어봐야 겟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