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신메뉴 폴인치즈버거 솔직 후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0. 13. 17:57 내 이야기

 

 

오늘 점심으로

KFC 폴인치즈버거를 먹었는데요~

 

 

 

원래는 햄버거는 무조건 맥도날드에서 먹곤 했는데

요즘 날씨가 너무 춥기도 하고

마침 카카오톡으로 KFC신메뉴가 나왔다길래

얼른 가서 사왔답니다ㅋㅋㅋㅋ

 

 

 

 

 

 

 

KFC신메뉴 폴인치즈버거는

다른 햄버거와는 다르게 박스로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나오더라구요~

 

 

 

뭔가 포장되어있는것부터가

프리미엄버거라는게 물씬 느껴진답니다:)

 

 

 

 

 

 

폴인치즈버거는

7가지 치즈가 들어간 햄버거인데요

포장 박스 뒷면에도 나와 있듯이

크림치즈, 로마노 치즈, 고다 치즈

모짜렐라 치즈, 파마산 치즈, 체다치즈

화이트 체다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평소에 치즈를 즐겨 드시는 분들이라면

폴인치즈버거를 무척 마음에 들어하실 것 같아요!

 

 

 

 

 

 

처음에는 치즈가 너무 많이

들어가있어서 느끼할 것 같았는데

야채랑 양파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느끼함은 커녕 오히려 KFC만의 치킨 패티와

치즈의 맛을 확실하게 느낄 수가 있답니다ㅎㅎㅎ

 

 

완전 치즈버거의 끝판왕!

 

 

 

 

 

치즈버거는 지금까지 많이 먹어봤지만

이번 KFC 폴인치즈버거는 확실히 느끼함도 덜하고

누구나 좋아할 만한 햄버거인거 같아요:)

 

 

만약 평소에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당ㅋㅋㅋㅋ